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지난 2월 25일, **SBS 예능 ‘신들린 연애2’**가 베일을 벗으며 첫 방송을 시작했다. MZ세대 점술가들이 운명의 상대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과정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 신들린 연애 2 보러가기



🎭 운명으로 엮인 신들린 점술가들


방송
신들린 연애2(출처 : 뉴스앤미디어)


👉 신들린 연애 2 보러가기


출연자들은 본격적인 첫 만남에 앞서 운명패를 통해 상대를 미리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당 장호암은 신령과 소통하며 운명패를 골랐고, 강한 영적인 기운을 느낀 검은 원숭이 패를 최종적으로 선택했다. 이에 MC들은 “파묘 같다”, “닭살 돋는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점성술사 김윤정황금 용 패를 택하며 “이 사람이야말로 내가 찾던 운명 같은 존재”라며 두근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점성술적 해석까지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 신의 뜻 VS 인간의 감정, 무당들의 갈등


👉 신들린 연애 2 보러가기


특히, 무당들 사이에서는 신령의 뜻과 자신의 감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 이강원: “나도 무당이지만 사람이다. 이번만큼은 내 선택을 따르겠다”며 붉은 토끼 패를 선택.
  • 이라윤: 신령이 말한 하얀 원숭이 패를 선택했지만, “한 번도 원숭이 띠를 사랑해본 적이 없다”며 의아해했다.

이를 본 MC 유인나는 “신령님의 뜻을 꼭 따라야 하는 줄 알았는데, 싸울 수도 있나 보다”라며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 첫인상 투표 결과는?


👉 신들린 연애 2 보러가기


출연자들은 이름패를 활용해 첫인상 투표를 진행했고, 일부 커플이 성사되었다.
정현우 – 김윤정
이강원 – 이라윤
장호암 – 홍유라

그러나, 무당 채유경은 한 표도 받지 못해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됐다. 채유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쉽다. 생각보다 쉽지 않다”며 씁쓸한 웃음을 지었다.


📺 ‘신들린 연애2’ 앞으로의 전개는?


👉 신들린 연애 2 보러가기


5명의 무당과 점술가들이 펼치는 신비롭고 운명적인 연애 실험! 과연 이들의 선택은 진짜 운명일까, 아니면 인간적인 감정일까?

👉 매주 SBS에서 방영되는 ‘신들린 연애2’! 놓치지 마세요!

Leave a Comment